- 제품을 교체하는 포스팅은 아래 링크 참조
듀오백 의자를 2014~2015년쯤 사서 아직도 잘 사용을 하고 있었는데
시간이 지남에 따라 아래 사진과 같이 천이 늘어지고 찢어지고
무엇보다 먼지를 엄청 먹었는지 털면 먼지가 엄청나게 나왔다.
그래서 의자를 사야하나, 의자는 어떻게 버려야하지?
의자가격을 보니 괜찮은건 또 너무 비싸네 고민을 하다가
검색하다 보니 우연찮게 의자 좌판만 교체할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.
본론으로 듀오백이나 시디즈등 업체에서 좌판만 별도로 판매는 하는데, 오래된 제품은 이미 단종처리 시키기도 했고
정리해두면 도움이 되겠다 싶어서 포스팅 :)
우선 내 제품은 듀오백사의 " DT-2500GI 벰부블루 "
2500 시리즈가 좌판이 스펀지인데, 저게 라텍스 버전으로 나왔던걸로 기억한다.
- 문의
https://www.duoback.co.kr/duoback
PC에서 진행하는 건 아래와 같다.
홈페이지 접속해서 보면 아래와 같이 상담창이 떠있고, 그것으로 문의를 해도 된다.
아니면 카톡친구에 듀오백을 추가하고 진행해도 된다.
카톡으로 해도 어째든 저 듀오백회사의 별도 플랫폼 채팅창에서 진행하기에
뭘로 해도 상관은 없는데, 모바일로 하면 중간에 채팅방을 나가도 기존에 했던 상담내역이 남아있다. 고로 모바일을 추천
처음에 채팅 시작하면
바로 상담원분과 이야기는 힘들고 ㅠ
챗봇이 어디서 구매했는지 -> 문의사항은 무엇인지? -> 또 거기서 어떤 것으로 문의인지를 물어본다.
온라인 구매 -> AS문의 -> 셀프 AS문의 -> 셀프 AS부품 구매하기로 선택을 했고
그제서야 상담원 연결하기를 통해 이야기를 할 수 있었다.
최근 생산된 제품 아니라면, 이렇게 할 수 밖에 없을꺼같다.
제품명을 말했더니 이미 단종된 제품이라 스폰지 좌판만 남았다는 답변 ㅠ
뭐 어떻하겠냐 그래도 버릴려는거 다시 재사용할 수 있다는 말에 구매를 결정
아 결제는 카드, 현금 다 된다고 안내받았다.
그리고 어려울 것 같지 않아도 혹시나, 메뉴얼이 있을까 하여 문의드려보니
저렇게 사진 하나를 주셨는데, 도움이 되었다.
그렇게 입금을 완료하고 약 2일뒤 커다란 택배가 도착했다.
이글을 쓰고 있는 금일 교체까지 다 하긴 했는데, 사진도 많다보니 다음 포스팅에서 이어서 -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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